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용인 골드펫리조트 애견 펜션 후기

by 너에게닿기를! 2020. 11. 8.
반응형

애견 펜션

용인 골드펫리조트

 

날씨가 더 추워지기 위해 우리 강아지를 위해 애견 운동장을 다녀오기로 마음을 먹고 길을 나섰는데요 오늘은 당일치기로 다녀오기로 했던 날이라 가까운 용인 애견펜션으로 향했습니다

 

 

오늘 저희가 다녀 온 곳은 용인 골드펫리조트 애견펜션인데요 펜션을 예약하지 않아도 당일 애견 운동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선책하게 되었어요

 

예전에 한 번 리조트를 잡고 1박 2일 동안 펜션을 이용한 적이 있었는데 외부는 조금 오래된 느낌이었지만 내부는 깔끔하고 강아지 운동장이 따로 있어서 마음에 들었었거든요~

 

여름에 와서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었는데 10월부터 수영장 건물 보수공사로 인해 운영이 중단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수영장을 못 이용하는 것은 아쉽지만 애견 운동장을 이용하는 것에 만족을 하고 이용권을 끊었는데 운동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딱히 가격이 비싸지도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지만 제가 이곳을 마음에 들어하는 이유는 소형견과 대형견 운동장이 따로 있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주차장에서 왼쪽은 소형견 운동장이 오른쪽은 대형견 운동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오늘은 대형견이 많지는 않았어요

 

여름에는 좀 더 많은 강아지들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날씨가 추워지다 보니까 강아지를 데리고 온 분들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대형견 두마리가 운동장을 독식하며 놀고 있었는데 오늘 온 강아지들은 대체로 순하고 사람을 잘 따르는 아이들이었어요

 

강아지 한마리는 잠깐 눈만 마주쳐도 바로 달려오는데 그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ㅠㅠ

 

강아지들이 서로 놀고 있을 때 저는 벤치에 앉아 흐뭇하게 그 모습을 지켜보았는데 아무래도 용인 골드펫리조트 펜션을 이용하는 분들의 입실시간이 3시라서 3시 이후에 더 많은 강아지들이 운동장으로 집합을 해요~

 

이렇게 하나 둘 모인 강아지들은 잔디를 밟고 서로의 냄새를 맡으면서 해맑게 뛰어 다니는데 저희 강아지도 노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갑자기 많아진 친구들에게 다가가 하나하나 인사를 다 하고 다니며 같이 뛰놀고 아주 신이 나서 한동안 저를 찾지 않더라고요;;

 

아이들은 자유분방하게 돌아다니면서 신나게 놀고 스트레스를 푸는데 그 모습들이 하나같이 행복해보였어요

 

오랜만에 애견줄 없이 뛰어 놀아서인지 더 신나게 노는데 그동안 애견줄로 인해 산책이 조금은 답답했을 우리 댕댕이한테 괜히 미안해지네요

 

자주 와서 뛰놀게 해 줘야 하는데 그러지를 못해서..

 

오늘은 다행히 하늘도 맑고 다른 강아지들도 많이 와서 신나게 놀 수 있었던 날인데 강아지가 웃는 모습에 괜히 저 또한 행복해진 하루였어요

 

 

오후 5시가 되어 마무리를 하고 집으로 향했는데 다음에는 펜션을 잡고 와서 1박 2일 동안 실컷 놀 수 있도록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집으로 가는 길 양쪽에 단풍나무가 멋진 풍경을 만들어 줘서 한참동안 감상을 하였는데 용인 골드펫리조트는 근처에 살고 있다면 한번쯤 이용해도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당일로 운동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406

 

031.286.91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