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블랙타이거 슈림프 후기

by 너에게닿기를! 2020. 12. 13.
반응형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블랙타이거슈림프 + 시리얼칠리크랩 + 우리고구마

 

가장 좋아하는 피자를 고르라면 저는 언제나 도미노피자를 고르는데 그 중에서도 저는 우리고구마 피자를 가장 좋아하는 편입니다

 

자주 시켜먹는 것은 아니지만 한번 시킬 때 항상 두판씩 시키고 두고두고 먹는 타입이라 예정대로 두판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픽은 바로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시리얼칠리크랩 +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우리고구마 피자였는데요

 

 

그 중 아는 맛이 아닌 시리얼칠리크랩 +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맛있다는 후기가 많고 도미노피자 메뉴추천에서 많이 보여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많이 먹어 보았기 때문에 맛있는것을 이미 알고 있어서 메뉴를 고민하는데 긴 시간이 필요하지는 않았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는 시간이 끝나고 드디어 도미노피자가 배달이 되었는데 저는 매니아 쿠폰으로 25% 할인 혜택을 받았습니다

 

방문 포장을 하면 더 많이 할인이 되지만 움직이기가 너무 귀찮았던 탓에 매니아 쿠폰으로 만족을 했지요

 

저의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1순위는 호불호가 잘 안 갈릴 것 같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인데요 사진으로 보면 위쪽에 있는 것이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입니다

 

 

도미노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대왕 새우와 불고기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데 소스가 살짝 매콤한 맛이어서 느끼하지 않게 피자를 즐길 수 있어요.

 

이번에 시킨 곳은 도우가 조금 타서 와서 속상하기는 하지만 탱글탱글한 새우와 달콤한 불고기의 맛에 달콤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맛을 즐기다 보니 속상함은 금방 사라졌어요~

 

도우는 언제나처럼 나폴리도우로 선택을 했는데 씬도우도 좋아하지만 씬도우에는 갈릭소스가 제공되지 않아서 저는 도미노에서는 나폴리 도우를 선택한답니다.

 

그 다음으로 먹은 것은 시리얼칠리크랩 피자였는데요 시리얼칠리크랩은 약간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었어요.

 

붉은 대게살에 오징어, 통새우가 들어가 있는데 칠리 소스가 뿌려져서 어린아이들은 좋아하지 않을 맛인것 같아요 살짝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저는 맛있었는데 대게살의 맛이 확 느껴지는 것은 아니었어요

 

 

그래서 조금은 호불호가 갈릴 듯 하더라고요~

 

특이한 것은 도미노 시리얼이 따로 오는데 시리얼칠리크랩 피자 위에 뿌려 먹는거더라고요 이 시리얼이 매콤한 맛을 많이 중화시켜주어서 저는 뿌려 먹는 것이 더 맛있었어요~

 

시리얼의 식감이 또 중독적이라 다른 피자에도 다 뿌려서 먹기도 했는데 우리고구마보다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위에 뿌려 먹는 것이 더 괜찮았어요

 

다음은 저의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두번째 우리고구마 피자입니다!

 

사실 제가 어린이 입맛에 가깝다보니 단 맛을 엄첨 좋아라는데 도미노의 우리고구마 피자는 고구마가 그렇게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뭉그러져 있지 않아서 좋아요~

 

 

여기에 베이컨과 불고기가 단맛을 잡아주어서 단짠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거든요

 

또 고구마 무스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적당히 단 맛이라 어린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어서 도미노피자 메뉴추천을 해 드려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는 적당히 달고 베이컨과 불고기가 단 맛을 잡아주기 때문에 다른 곳의 고구마 피자보다는 많이 먹을 수 있거든요

 

오늘의 저의 점심은 도미노피자의 시리얼칠리크랩 +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우리고구마 피자로 끝을 맺게 되었는데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