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광교 맛집 추천 겟201 후기

by 너에게닿기를! 2021. 1. 2.
반응형

광교 맛집 추천

겟201 레스토랑

 

오늘은 특별하게 아웃백에 가서 투움바 파스타를 먹기로 한 날이어서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의 아웃백으로 향했는데요. 그런데 무슨일인지 웨이팅 시간이 1시간 넘게 걸린다는 안내에 장소를 변경할 수 밖에 없었어요.

 

급하게 검색을 하던 중 광교 맛집 추천에 겟201이라는 레스토랑이 있어서 바로 전화를 해 예약을 하고 자리를 옮기게 되었어요.

 

찾아보면서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로봇이 서빙을 해주는 모습때문이었는데 메뉴들도 마침 아웃백과 비슷해서 고민안하고 바로 결정을 했어요

 

광교 겟201은 효성해링턴 타워 2층에 있는데 네비를 찍고 갔는데도 하마터면 다른 곳으로 갈 뻔했어요. 초행길이라면 조금 헤맬 수도 있을 것 같다라는 느낌은 드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 느낌이었어요. 직원분의 추천으로 저희는 조금이나마 따뜻한 자리로 안내를 받았는데요. 그런데 매장이 너무 추웠어요.

 

 

창가에 앉았다면 덜덜 떨면서 식사를 했어야 할 정도로 추워서 저는 식사 내내 아우터를 벗지 못하고 밥을 먹게 된 것이 아쉬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205겟 삼겹살 스테이크와 파스타 or 라이스, 피자, 에이드 2잔이 포함된 세트메뉴였어요. 파스타는 치킨 로제 파스타로 피자는 루꼴라 피자로 선택을 했어요.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치킨 로제 파스타였는데 로봇 두 대가 모두 다른 곳으로 서빙을 나간 후라 직원 분이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사진 찍을 준비 하고 있었는데;;

 

광교 겟201 치킨 로제 파스타는 무난한 맛이었는데 닭고기는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요 로제 파스타는 어느 곳에서 먹어도 중간 이상은 하기 때문에 나름 만족했는데요

 

 

로제 파스타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즐겨 먹는데 겟201 로제 파스타도 역시 저를 배신하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루꼴라 피자는 3천원 추가를 해서 메뉴 변경을 했는데 예전 삼시세끼를 보던 중 루꼴라 피자를 만드는 모습을 본 것이 갑자기 생각난 일행이 적극 어필을 해서 시키게 되었어요.

 

사실 루꼴라는 먹어 본적이 없었는데 채소와 치즈가 올려져 있는 모습에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루꼴라는 이탈리아 요리에 많이 쓰이는 채소인데 알고보니 치즈와 궁합리 잘 맞는 재료더라고요

 

 

피자는 제 입맛에는 맛있었는데 확실히 채소가 있으니 상큼하면서 담백한 맛이 느껴지고 치즈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삼겹살 스테이크가 나왔는데 구성이 나쁘지 않아요 사실 피자와 파스타가 나오기까지 피클같은 것이 없어서 살짝 아쉬웠는데 삽겹살 스테이크에는 할라피뇨와 백김치가 나와서 너무 반가웠어요.^^

 

삼겹살 스테이크는 모두가 상상하는 그 맛으로 맛이 없을 수는 없는데 다만 처음에도 말했듯이 매장이 추워서 좀 일찍 식는게 아쉬웠어요.

 

고추냉이와 스테이크 소스 다 좋았지만 조금 더 따뜻함이 오래갔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에이드가 서빙될 때 로봇이 저희에게로 왔어요 기다리느라 목이 빠질 뻔 했지만 눈 앞에 로봇이 오니 너무 반갑더라고요^^

 

이렇게 광교 맛집 겟201에서의 식사는 마무리가 되었는데 워낙 많은 메뉴를 시켜서 피자는 포장을 했습니다. 겟201은 깔끔한 분위기와 깔끔한 음식으로 데이트 하기에 좋은 장소였는데요

 

 

음식의 맛은 특별함을 기대하면 안되지만 맛이 있기 때문에 가끔 분위기 내러 갈만한 곳이었어요~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70 2층

하동 1016

 

031. 214. 0201

 

☞ 11:00 ~ 21:00

반응형

댓글